main
 
   

MKW 케냐 에서 후원자님들께 보내온 감사편지
*후원 학생 James Ebei    *후원자 : 김지완 권사님.
사랑하는 후원자님, 이 기회를 빌어 저에게 베풀어주신 후원에 지극히 감사드리며, 당신에게 베푸는 마음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제가 뚫고 나갈 수 없었던 영역과 상황에서 제가 밀고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정말이지 이런 이유로 제가 고등학교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후원으로 취약한 저희 가족을 지속적으로 도와주셔서 저희 가족 모두가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
친애하는 후원자님, 후원자님은 제 학비를 지불하고 또 저와 제 가족에게 매달 옥수수가루를 제공해주시는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당신의 아낌없는 후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하늘과 땅의 보화의 주인이신 전능하신 아버지께서 당신에게 큰 축복을 주시고, 당신의 영역을 확장시켜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George Ekipor       *
후원자 : 김수환 장로님
저는 제가 어린 아이였을 때부터 지금까지 당신이 제게 베풀어주신 후원에 감사드리고 싶어서 이 편지를 씁니다. 당신의 확실한 지원이 없었더라면 제가 지금 있는 곳에 절대로 도달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 응원이 있었기에 지금의 제가 있습니다. 또한 저에게 베풀어주신 고상한 정신에 감사드립니다. 죽지 않는 정신, 대가를 요구하지 않는 정신에 감사드립니다. 특히 초등학교 때에 시작해서 고등학교 때까지 왼쪽 눈이 아팠을 때 저를 친 자식처럼 많이 배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제가 왼쪽 눈의 시력을 잃게 되었을 때 당신은 또한 최선을 다하셨습니다. 당신의 도움이 없었더라면 저는 지금의 이 자리에 이르지 못했을 것입니다. 작년에 제가 양쪽 다리가 아파서 서 있기도 힘들 정도였을 때, 제 다리가 정상적으로 기능할 때까지 당신이 기도해주셨습니다. 저는 당신의 도움으로 고등학교를 마쳤습니다. 당신이 저에게 제공한 모든 노력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당신에게 갚을 것이 없지만 오직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최대한 많은 축복을 부어주시기를 기도할 뿐입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이 하시는 모든 일을 축복하시길 진심으로 바라며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Ezekiel Ekunyuk    *후원자 : 최장식 목사
 당신이 제게 주신 큰 선물에 진심을 다하고 싶었습니다. 당신의 지원은 저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저는 제가 살아오는 내내 당신을 가졌습니다. 제 학비를 지불하기 위해 많이 수고하셨음을 알기에 제게 보여주신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부모님을 잃은 이후부터 제가 고등학교를 졸업하게 되는 지금 이 순간까지 저를 붙잡아 주는 최고 좋은 사람이 되어주신 것을 기억합니다. 지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하다고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당신이 제 성적에 만족할 것이라고 믿으며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계속해서 당신에게 생명의 선물을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또한 계속해서 우리에게 지원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당신이 저를 돕는 분으로 등장하신 이후 제게 제공해주신 지원에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립니다. 이런 훌륭한 후원자를 만나게 된 저는 정말 축복받은 사람입니다. 주님께서 계속해서 당신과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아니었더라면 제가 이 지점에 도달할 수 없었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행복합니다. 감사합니다.

* Jedidah Ageron     *후원자 : 전 그레이스 사모/최에스더 학생
사랑하는 후원자님, 잘 지내시나요? 잘 지내시길 바랍니다. 저는 괜찮게 지냅니다. 무엇보다 먼저 우리에게 생명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올해를 맞이하는 것은 쉽지 않았지만 하나님의 긍휼하심으로 우리는 여기까지 이르렀습니다. 저는 당신이 제게 실제로 해 주신 일에 대해 감사하기 위해 이 편지를 쓰고 있습니다. 당신은 저를 고등학교에 보내기 위해 재정적으로 희생했고 저는 드디어 고등학교를 마쳤습니다. 당신의 지원이 없었더라면 저는 여기까지 올 수 없었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또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제가 어떤 성적을 받더라도 대학에 갈 수 있는 성적만큼은 될 것이기에 제가 대학을 마칠 때까지 저를 지원해 주셨으면 한다는 것입니다. 저는 공부를 계속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제 요청을 들어주세요. 저는 저널리즘 분야에서 경력을 쌓기 위해 대학에 가고 싶습니다. 당신이 제 요청을 받아 주시기를 바랍니다.

*후원 학생 Samuel Kamaret   *후원자 : 홍 린다 권사
저는 제가 중등교육을 이수할 수 있도록 당신이 저에게 제공한 큰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하고 싶습니다. 당신이 제게 제공한 모든 순수한 지원에 대해 감사와 고마움을 더 많이 드리고 싶습니다. 저를 위해 베푸신 모든 수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에게는 등록금을 지불할 부모가 없었지만, 당신이 제 삶에 오셔서 등록금을 지불해 주셨습니다. 당신이 아니었다면 저는 중등 교육을 이수할 수 없었습니다. 그 모든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당신의 큰 지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이렇게 친절한 후원자가 있다는 것은 정말 축복받은 일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당신을 축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조회 수 :
573
등록일 :
2024.01.18
19:17:08 (*.90.40.28)
엮인글 :
https://www.mkwhome.org/xe/13319/cdb/trackback
게시글 주소 :
https://www.mkwhome.org/xe/13319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173 케냐 선교 소식 MKW
172 캄보디아 어린이들 위한 전도 축제 MKW
171 미얀마 양곤 소식 MKW
170 MKW제 5차 이사회(한국) 모임 일정 MKW
169 캄보디아 전반기 단기 선교 일정 MKW
168 MKW 인도 어린이들을 만나고 격려와 사랑을 전함 MKW
» MKW케냐 학생들이 후원자님들께 보내온 감사 편지 MKW
166 캄보디아 MKW출신 쓰레이 피어 자매의 성장한 발자취 MKW
165 생명사랑, 케냐 MKW 대학교,고등학교 졸업생 소식 MKW
164 생명사랑, MKW어린이들을 위하여 함께 동역하는 교회와 기업체 MKW
163 11월 5일 선교 주일 안내 MKW
162 MKW 캄보디아 새어린이들을 영접하고 축복합니다. MKW
161 생명사랑,MKW인도 새가족(어린이들)들을 영접하고 축복합니다. MKW
160 MKW 캄보디아 여름철 소식 MKW
159 MKW 코트디부아르 어린이들을 7월의 즐거운 소식 MKW
158 캄보디아 6월 어린이날 즐거운 소식 MKW
157 케냐,5년의 가뭄뒤에 단비.. MKW
156 MKW 인도(India)소식 MKW
155 Myanmar MBCU 리포트(6월) MKW
154 MKW미얀마 소식 MK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