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크발코- 삐뎀쌀라 홈스테이 고아들 소식.
언제나 캄보디아를 위해 기도와 사랑 물질로 후원해 주시는 My Kids World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이들을 돌보는 것이 어느덧 저희들의 삶의 한 부분이 되어 자주 찾아가고 싶고 만나고 싶고 안아주고 싶고 기도해 주고 싶어 집니다. 이제는 눈빛만 보아도 아이들의 마음을 이해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자주 홈스테이 고아들이 있는 크발코 마을을 다니다 보니 우리 아이들에 대한 비전이 더욱 새로워 졌습니다. 이 사역을 시작할 때는 굶주리고 먹지 못하는 가난한 홈스테이 고아들에게 먹을 것이라도 배부르게 먹여서 건강한 아이들로 키워보자고 했는데 이제는 지적인 면과 정신적인면 영적인 면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섬 마을은 8개 동네에 4,000여명이 살고 있는 데 저희들이 오래 기도하는 가운데 이 섬마을에 비전센터를 세워 우리 홈스테이 고아들을 중심으로 3개의 초등학생들에게 한국어 영어 캄보디아어 음악을 가르치는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이 마을 중심센터에 위치한 가정교회 (생소목사)에서 매주 토요일 어린이 집회(100여명 모임)가 계속되고 있음을 감사합니다.
주께서 놀라운 은혜 가정교회(생소목사) 넝시낫(현재 초등교사) 라먼(찬양) 리(한국어) 소트 쌍(영어) 이모든 분들은 주님이 사역을 위해 붙여준 일꾼들입니다. 준비된 사역자들을 위해서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승호 선교사 드림.